본문 바로가기

영화

<<쿠팡플레이 영화 추천 BEST 2>> 실화 바탕 주말 순삭 영화 추천!!

영화 올 더 머니

1. 올 더 머니

석유 사업으로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된 J. 폴 게티의 손자가 유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유괴범이 요구한 몸값은 1,700만 달러(186억 원). 전 세계가 게티 3세의 역대급 몸값 협상에 주목하는 가운데 J. 폴 게티는 단 한 푼도 줄 수 없다고 단언하고, 게일은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CIA요원 플레처와 함께 협상에 나서는데…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몸값 협상의 비밀이 밝혀진다!  사실적이지 않지만..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아무리 자수성가라고 해도 자신의 손자가 유괴됐는데 한 푼도 줄 수 없다는.. 심지어 나중에는 흥정까지 하는..

어떠한 시선으로 봐도 이해되지 않는다.. 그 위치에 오른 사람만이 알까..? 채워도 채워도 끝없는 욕망을 보여주는 영화.

유괴 과정 중 극적인 반전의 반전이 없어 루즈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오히려 그 긴 과정들이 더 현실감 있게 다가왔다. 

반면, 부모로서 큰 흔들림을 보여주지 않아서 오묘하게 더 집중되게 만들었던.. 시간가는 줄 모르게 만드는 미셸 윌리엄의 연기가 아주 인상적이었다.

 

 

에스코바르

 

2.에스코바르

자선단체 설립 기념 파티에서 만난 에스코바르(하비에르 바르뎀)와 비르히니아(페넬로페 크루즈)는 인터뷰를 계기로 급속도로 가까워지게 된다. 유명 앵커인 비르히니아는 에스코바르의 내연녀이자 조력자가 되어 메데인 카르텔의 보스인 에스코바르의 정계 진출까지 돕는다. 하지만 미국 내 마약의 80%를 공급하며 엄청난 달러를 축적하는 에스코바르를 두고 볼 수 없었던 미국은 에스코바르를 잡으려 혈안이 되고, 이를 담당한 마약단속국의 셰퍼드 요원(피터 사스가드)은 그의 내연녀 비르히니아에게 접근하는데…

마약왕 파블로 이야기. 명배우 하비에르 바르뎀의 명작. 자본주의의 실체를 나타내는 영화.

바르뎀은 연기를 하면서 그가 왜 모든 법을 무시하고 무자비하게 폭주했는지, 그의 행동에 대한 이유를 찾고자 했다고 한다. 여러 자료를 통해 파블로가 인정받고자 하는 욕망이 컸다고 생각하고 존경받고 싶은 그의 끝없는 욕망을 복합적인 눈빛 연기로 표현하였다고 했다. 정말 눈빛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와 캐릭터 그 자체를 보여줘서 이질감이 들지 않아 집중력있게 볼 수 있었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스토리보다는 바르뎀의 연기를..!!